• svkoreanhelper@gmail.com

SBA LOAN

[한미은행] PPP Loan 정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JeongTae Kim 조회 1621회 작성일 2020-04-03 17:39

본문

한미은행 COVID19 관련 정보 보기 * 급여 보호 프로그램(Paycheck Protection Program)이란?"
급여 보호 프로그램 (PPP)은 중소기업청(SBA)이 재무부(Department of the Treasury)의 지원을 받아 시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PPP는 스몰 비즈니스에 최대 8주까지에 해당하는 직원 급여와 베네핏을 지원해 줍니다. 지원금을 모기지 이자, 임대료,
유틸리티 비용 등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급여 보호 프로그램 (PPP)의 혜택:
지원금은 급여, 모기지 이자, 임대료, 유틸리티 비용 등으로 사용되는 경우 무상환 대출의 형태로 지급됩니다.
(무상환 대출금의 최소 75%는 급여 지급에 지출되어야 합니다.)
대출 상환은 6개월 뒤로 유예됩니다..
담보 설정 또는 개인 보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정부와 대출기관은 스몰 비즈니스에 어떠한 수수료로도 청구하지 않습니다.
고용주는 직원들에게 정상적으로 급여를 지급하고 있거나, 신속히 재고용해야 합니다.
상환 구제는 직원 고용 유지, 신속한 재고용 여부 및 급여 상태에 따라 책정됩니다.
풀타임 직원 수가 줄었거나 급여가 감소한 경우 무상환 대출 금액은 삭감됩니다.

* 신청 가능 대상은?
1) 직원수 500명 이하의 스몰 비즈니스
2) SBA의 규모 규정에 부합하는 스몰 비즈니스
3) 직원수 500명 이하의 501(c)(3) 비영리 단체
4) 자영업자 (Sole Proprietor)
5) 독립 계약자 (Independent Contractor)
6) 정기적으로 무역과 사업 관련 일을 하는 개인
7) SBA 규모 규정에 부합하는 부족기업(Tribal Business)
8) SBA 규모 규정에 부합하는 501(c)(19) 재향군인단체 (Veterans Organization)

* 자격 조건 취득에 필요한 특별 추가 규정:
숙박업소나 요식업계(NAICS 72)의 경우 직원수 500명 규정은 개별 지점별로 적용됩니다.
프랜차이즈로 운영하거나 스몰 비즈니스 투자회사의 재정적 지원의 받는 경우에는 일반 단체 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NOTE:
직원수 500명 규정은 풀타임, 파트타임을 비롯한 모든 고용 상태의 임직원을 포함합니다.

* 언제 신청할 수 있나요?
=> 스몰 비즈니스와 자영업자(Sole Proprietorship)는 2020년 4월 3일부터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독립 계약자(Independent Contractor)와 자영업자(Self-Employed)는 2020년 4월 10일부터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지원금 총액이 책정되어 있으므로 최대한 서둘러 신청하시길 당부드립니다.

*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한미은행 또는 기존의 SBA 7(a) 대출기관, Federally insured depository institution, Federally insured credit union,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Farm Credit System institution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른 대출 기관들도 승인을 받고 이 프로그램에 등록을 하면 신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대출은 대출 기관과 채무자에 상관없이 동일한 약관이 적용됩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대출 기관의 리스트와 추가 정보 및 전체 약관은 www.sba.gov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대출금을 어디에 사용할 수 있나요?
=> 대출금으로 직원의 고용을 유지하고 급여를 지급하거나 모기지, 리스와 유틸리티 비용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일로부터 8주간 다음의 항목에 사용된 금액과 동일한 금액만큼 무상환 대출이 적용됩니다.
급여 비용 (대출 자격 심사에 사용된 급여 비용 적용)
정상적인 비즈니스 모기지 이자 비용
리스 계약 상의 임대료
유틸리티 비용 (전기, 개스, 물, 물류, 전화, 또는 인터넷)
팁을 받는 직원이 있는 경우 해당 직원들에게 지급된 추가 급여

NOTE:
무상환 대출 금액은 원금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직원수가 감소했거나 직원 급여를 25% 이상 축소한 경우 무상환 금액이 삭감됩니다.

* 얼마를 대출받을 수 있나요?
=> 1천만 달러를 초과하지 않는 범위에서 평균 월별 급여의 최대 2.5배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중소기업청 대출 상환 지원 (SBA Payment Relief)

* 대출 신청 가능 대상은?
SBA 대출 상환 지원 (Payment Relief) 프로그램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피해를 입은
기존 또는 신규 SBA 7(a) 대출자에게 대출금 상환의 부담을 덜어줍니다.
자격요건을 갖추려면 2020년 2월 15일 현재 양호한 대출 상태를 유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 프로그램 내용:
SBA가 2020년 9월 27일 이전에 승인받은 신규 7(a) 대출의 원금과 이자를 상환합니다.
SBA가 기존 7(a) 대출의 원금과 이자를 6개월간 상환합니다.
급여 보호 프로그램(PPP) 대출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https://www.sfkorean.com/subs/news_detail.php?news_id=21872&kind=B

Total 6건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 JeongTae K 1198 04-03
5 JeongTae K 1622 04-03
4 JeongTae K 1166 04-03
3 JeongTae K 1196 04-03
2 JeongTae K 1206 04-03
1 Sean Park 1254 04-02
© 2024 실리콘밸리 한인회 svkaf.org, All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