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vkoreanhelper@gmail.com

한인회 소식 (SVKAF News)

실리콘밸리 한인회 “문화원” 세미나 시리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조회 2203회 작성일 2017-02-13 15:52

본문

실리콘밸리 한인회 “문화원” 세미나 시리즈


실리콘밸리 한인회 (회장 박연숙) 산하 문화원 (카밀 정 문화원 디렉터)에서는 매달 마지막 금요일에 세미나 시리즈를 다양하게 계획하고 있습니다. 먼저 2 월과 3 월 세미나 시리즈 일정과 주제내용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2 월 24 일 (금) 저녁 7:30 – 8:30
    주제: 차세대 리더십 세미나
    강사: 케빈 박 (Kevin Park)
    (칼텍과 스탠포드를 거처 비영리단체 교육자와 시의원 출마 경험,  스타트업 종사)

리더로서 갖추어야 할 덕목들과 차세대 리더로서 사회참여의 중요성을 함께 토론하며 어떻게 커뮤니티의 발전을 위해 기여할 수 있는가를 주제로 하는 이번 세미나에는 현재 문화원 리더십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들 외에 리더십 함양을 원하는 학생들에게도 문호가 열려 있아오니 부모님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2) 3 월 31 일 (금) 저녁 7:30 – 8:30
    주제: 공중안전 세미나
    강사: 릭 성 (Rick Sung)
    (산타클라라 카운티 셰리프 부국장)

릭 성, 산타클라라 카운티 셰리프 부국장을 초청하여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공중안전(Public Safety) 에 대한 세미나를 펼칩니다. 특히 현재 경찰채용을 하고 있는 내용에 대한 정보도 제공될 것이므로 경찰지원의 꿈을 갖고 있는 젊은이들 (남.녀)이 유익한 정보를 얻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주위분들에게도 많이 알려 주십시오.

문화원 세미나 관련 문의: 카밀 정 문화원 디렉터 (408) 757 – 1808
© 2024 실리콘밸리 한인회 svkaf.org, All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