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vkoreanhelper@gmail.com

한인회 소식 (SVKAF News)

SV한인회 주최, 리더십 어워드 시상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조회 1881회 작성일 2017-11-27 00:56

본문

실리콘밸리 한인회 (이하 한인회/ 회장 박연숙)는 지난 3년 동안 수학적 재능이 뛰어난 고학년 학생들이 저학년 학생들의 수학능력 부족을 채워주고 좋은 공부 습관을 지도해 주는 "열린학교" 공부방을 매주 금요일 저녁 7시부터 9시 사이에 진행해 왔다.

11, 12학년 학생들로 구성된 고학년 학생들은 뛰어난 지도력으로 배우는 학생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학생들을 가르치기 위해서 늘 공부하고, 복사하고, 준비하며 재능기부에 시간과 노력을 아끼지 않고있다. 결과로 해마다 많은 학생들이 등록을 요청하고 있으며 또한 한인회 행사에도 많은 봉사 활동을 하고있다.

앞으로 한인회는 학생들로 구성된 재능 나눔의 방을 지속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 할 예정이다. 
또한 한인회는 잠자는 탈렌트를 깨우며 한인사회 동포들의 세대를 초월하는 섬김의 장으로 더욱 넓혀가는데 노력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날 뛰어난 지도력을 갖고 재능을 나누며 한인사회에 봉사하고 있는 학생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지난 11월17일 저녁 한인회 이사들과 함께 Leadership Award Certificate 및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한편 미국 시민권 취득 도우미 세미나 두번째 행사에는 총28명 참석한 가운데 송이웅 강사가 진행했다.

*리더십 어워드 증명서(SV 한인회와 SF 총영사관) 및 장학금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Miles Jae Kang (SV 한인회, 김지민 부총영사 상)

Leland High School , 12th grade

-Shawn J. Lee (SV 한인회, 이성도 영사 상)

Monta Vista High School, 11th grade

-Kevin Jaejin Oh (SV 한인회, 이성도 영사 상)

Bellarmine College Preparatory, 11th grade

-Danielle M. Chang (SV 한인회, 이성도 영사 상)

Pioneer high school, 11th grade

*SV 한인회 상을 받은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Ashley Jeong (Saratoga High, 10th Grade)

Jin Yu (Leland High, 11th Grade)

Min Yu (Leland High, 10th Grade)

Minyoung Ryu (Leigh High, 9th Grade)

Minshu Jeong (Cupertino High, 9th Grade)


사진: 리더십 어워드 수상자 학생들과 SV한인회 임원과 이사들(앞줄 중앙이 박연숙 회장)

이미지: 사람 14명, 웃고 있음, 사람들이 앉아 있는 중

Total 125건
© 2024 실리콘밸리 한인회 svkaf.org, Allright reserved.